2022년 제과제빵반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공고
작성자 밀알복지관

2022년 제과제빵반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공고

 

밀알복지관에서는 2022년 제과제빵반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식자재 납품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1) 신청기한 : 제출기간 : 2021. 12. 24.(금) 2022. 1. 3.() 17:00

2) 제출방법 : 우편 접수(대전광역시 동구 우암로 48 밀알복지관)

3) 결과발표 : 2022. 1. 5.()

4) 납품장소 : 밀알복지관 제과제빵반(지하 1)

5) 납품기일 : 2022. 1. 10. 2022. 12. 31.

6) 납품규모 : 4,000,000(* 제과제빵반 운영 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2. 참가자격

1) 사업장 소재지가 대전 및 인근지역에 소재한 업체(제품 신선도 유지)

2) 신선한 식자재 유통에 필요한 냉장 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 소유 사업자

3)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

4)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참여업체 서류 접수

1) 제출방법 : 우편접수

2) 제출서류

. 밀알복지관 제과제빵반 식자재 납품 참가 신청서 1(소정양식)

. 둥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인감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

. 납세 완납 증명서(지방세, 국세)

. 보험가입 관련서류 사본 1(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사본 1

. 주요 취급품목의 단가 견적서 1(20212월 현재)

. 식품취급자 보건증 사본 1

 

 

4. 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타

. 입찰심사 : 신청서 접수 후 복지관 내 자체심사 결과 최고점 업체와 협상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 최종업체통보 : 2022. 1. 5. (개별 통보)

.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5. 기타사항

1) 선정업체는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2)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 되었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 된 불이

익과 처리는 복지관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3)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0조 제3(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3(입찰 무효) 공사 입찰유의서 제14(입찰의 무효)에 의합니다.

5) 문의- 밀알복지관 직업지원팀 042-627-0900

 

밀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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